아메리칸 아이돌이 틴 아이돌로 변신!

Posted by March 26, 2024

의 변화 속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 긴 시간입니다. 이 리얼리티 쇼는 엔터테인먼트, 교향악, 드라마의 완벽한 모습입니다. 그러고보니 로고도 그대로인데, 브랜드 리뉴얼 계획은 없나요? 글쎄, 그것들은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수원 맛집.

이번 리얼리티는 모두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부러울 만큼의 신선함을 한 접시에 담는 능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불안이 사고방식을 사로잡고, 온갖 추측이 부추겨지는 단계에 이르렀습니다.

American Idol 최종회 2011을 온라인으로 시청하여 두 명의 최종 후보(두 십대) 사이의 싸움을 목격하십시오. 그러나 누구도 그것을 당연하게 여기거나 사소한 일로 여겨서는 안 됩니다. 아직 방영되지 않은 2011년 피날레에서 American Idol은 17세 Scotty McCreery와 16세 Lauren Alaina 사이의 타이틀을 위한 최종 경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시청자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가 결승전에 진출하기를 얼마나 원했는지는 무려 9,500만 표라는 엄청난 투표 수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이 그림은 가수를 지지하는 미국 주민들의 페티쉬를 암시합니다. 다가오는 배치에서 사람들을 사로잡는 마니아를 꼭 확인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그것을 잡기 위해 경쟁할 것입니다. 그것은 열광적입니다!

불행히도 이전 부분에서는 Haley Reinhart가 문을 보여주었습니다. American Idol 시즌 10 에피소드 39를 온라인으로 시청하여 최선을 다해 시청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노력하는 결선 진출자를 따라잡으세요. 이전 부분에서 시청자들은 일반적인 과정을 거친 제거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그 결과는 다름 아닌 벼락이었습니다.

그리고 소녀가 자신의 마지막 곡인 엘튼 존의 ‘Bennie and the Jets’를 들고 이것이 시작일 뿐이라고 외치는 동안, 그 배경에서 관객들의 비명은 다름 아닌 예술가가 요구할 수 있는 박수였다.

이전 배치는 아이돌 스타들에게 부여된 엄청난 찬사를 보여주기 때문에 흥미로운 시계로 만들어졌습니다. American Idol은 마침내 자신의 행운을 시험할 두 명의 젊은 가수에게 초점을 맞췄습니다.

시즌 10 에피소드 39에서는 미국이 옳고 합당한 것을 선택했는지에 대한 논의가 마침내 중단되었습니다. 일단 방송되면 부품을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으므로 다시 한번 그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American Idol 시즌 10 피날레 전체 에피소드를 시청하세요. 아직 결정되지 않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