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스크린 기술의 작동 원리

Posted by April 16, 2024

장 일반적인 세 ​​가지 터치스크린 기술에는 저항막 방식, 정전 용량 방식, SAW(표면탄성파)가 포함됩니다. 각 기술은 아래에 설명된 고유한 장점과 단점을 제공합니다. 저항막식 및 정전식 터치스크린 기술은 산업용 응용 분야에서 가장 널리 사용됩니다. 둘 다 매우 신뢰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에서 작업자가 터치 스크린을 사용할 때 장갑을 착용해야 하는 경우 정전 용량 방식은 장갑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저항 방식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갑을 착용한 작업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더 나은 광학 특성으로 인해 정전식 기술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복합기렌탈.

저항
막 저항막 터치 스크린은 일반적으로 내부 표면에 전도성 코팅이 있는 레이어로 구성된 디스플레이 오버레이를 사용합니다. 전도성 내부 레이어는 특수 분리 도트로 분리되어 활성 영역 전체에 고르게 분포됩니다. 압력은 터치 지점에서 내부 전기 접촉을 발생시켜 디지털화를 위한 수직 및 수평 아날로그 전압을 전자 인터페이스(터치 스크린 컨트롤러)에 공급합니다. CRT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저항막 방식 터치스크린은 일반적으로 CRT와 일치하고 시차를 최소화하기 위해 구형(곡선)입니다. 곡선형(구형) 응용 분야에 사용되는 재료의 특성으로 인해 광 처리량이 제한되어 광택(투명) 또는 눈부심 방지라는 두 가지 옵션이 제공됩니다. 세련된 선택은 선명도를 제공하지만 약간의 눈부심을 포함합니다. 눈부심 방지를 선택하면 눈부심을 최소화하지만 빛 처리량(이미지)도 약간 분산됩니다. 두 가지 선택 모두 일반적인 비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에 비해 더 많은 눈부심(광택) 또는 더 많은 빛 확산(눈부심 방지)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단점에도 불구하고 저항막 방식 터치 스크린 기술은 여전히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정전식 기술과 달리 장갑을 낀 채로 작동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평면 패널 터치 스크린에 사용되는 저항성 터치 스크린 재료는 다르며 훨씬 더 나은 광학적 선명도를 나타냅니다(눈부심 방지 기능 포함). 저항성 기술은 평면 패널 애플리케이션에 훨씬 더 일반적입니다.

정전
식 정전식 터치 스크린은 표면 위에 전기적으로 증착된 용량성(전하 저장) 물질 코팅이 있는 유리로 만들어진 오버레이를 포함합니다. 유리 오버레이 모서리에 위치한 발진기 회로는 각각 오버레이를 만지는 사람의 정전 용량을 측정합니다. 각 발진기는 사람이 오버레이를 터치하는 위치에 따라 주파수가 달라집니다. 터치 스크린 컨트롤러는 주파수 변화를 측정하여 터치의 X 및 Y 좌표를 결정합니다. 용량성 코팅은 적용되는 유리보다 훨씬 단단하기 때문에 (SIC) 날카로운 물체로 인한 긁힘에 매우 강합니다. 스파크로 인한 손상에도 저항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장갑(비전도성)을 착용한 상태에서는 정전식 터치 스크린을 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