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 플레이스팟을 획득하는 방법

Posted by March 29, 2024

물론, 당신이 내기에서 이기면 기본적으로 다른 사람들도 승리할 것입니다. 따라서 그렇게 하는 것은 가치가 없습니다. 특히 토트가 많은 팟을 수입으로 공제하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토토사이트.

플레이스팟 베팅을 할 때 제가 자문해 볼 2가지 주요 관심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른 도박꾼들은 어떤 말을 선택할까요? 대부분 베팅 예측 가격에서 상위 3위 안에 든다고 생각합니다. 혹은 1위, 2위, 3위의 일관된 형태의 말을 선택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베팅 예측 가격의 상위 3개 중 2개 이상이 배치되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되는 한두 개의 경주를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이것은 내가 배치할 더 큰 가격의 외부인을 선택할 수 있는 경주가 될 것입니다. 어쩌면 핸디캡 경주와 같은 선택에는 더 경쟁적인 경주가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처녀나 권리 주장자에게 배치할 후보를 찾는 것은 가치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경주는 시장 리더가 승리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더 큰 가격의 말을 성공적으로 선택하여 배치할 수 있더라도 다른 2개의 장소가 시장 리더로 채워지면 이를 선택하는 이점이 희석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로 인해 해당 유형의 경주에서 영리해지려는 노력은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없게 됩니다.

따라서 나의 초기 생각은 다른 플레이스팟 베터가 탈락할 가능성이 있는 경주를 하나 이상 찾을 수 있는 한 몇 가지 선호 항목 또는 두 번째 선호 항목을 선택하는 것이 괜찮다는 것입니다.

올바른 사고 과정은 6개의 경주에 어떤 말이 배치될 것인지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시장 선두자가 어떤 경주에 배치되지 않아 다른 많은 플레이스팟 펀터가 실수를 저지를 것인지를 생각하는 것입니다.

다른 펀터들은 토트가 아니라 당신의 상대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경쟁사의 약점이 무엇인지 생각하고 이를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자신의 강점을 활용하고 배치할 말을 올바르게 선택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6개의 50/1 샷을 올바르게 선택하여 배치할 수 있지만 모든 레이스에 가장 좋아하는 샷도 배치되었기 때문에 약간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자신이 배치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선택 항목을 선택하는 것과 다른 도박꾼이 배치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말을 너무 많이 선택하지 않는 것 사이의 행위입니다. 실제 가치는 성공적인 베팅이 아니라 극소수의 다른 도박꾼도 베팅에서 승리하는 성공적인 베팅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는 축구 경기와 약간 비슷합니다. 일반 대중이 선택하는 선택을 선택해서는 안 되지만 동시에 성공적인 말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스테이킹 방법은 무엇인가요? 각 경주에서 3가지 선택을 선택하여 729번의 베팅을 하는 것이 정말 합리적인가요?

내 생각엔 그렇지 않은 것 같다. 파마를 너무 넓게 퍼뜨리고 있는 것 같다. 차라리 말 하나만 선택하여 4개 경주에서 가능성을 활용하고, 6개 경주 중 마지막 경주를 포함하여 경쟁이 더 큰 핸디캡 경주 중 2개를 사용하여 각 경주에서 3개 선택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파마 베팅은 9개뿐입니다.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