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 이식은 탈모에 대한 성공적이고 지속적인 치료법입니다

Posted by March 26, 2024

일반적으로 40세 이후 대부분의 남성이 경험합니다. 모낭에서 DHT(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가 형성되어 발생합니다. DHT는 영구적인 탈모를 유발합니다. 스트레스, 갑상선 기능 저하증, 빈혈, 피부 감염 등도 이 질환의 원인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성공적으로 치료하면 이러한 원인으로 인해 질환이 회복됩니다. 두피에 과도한 탈모가 발생하여 여러 가지 약이나 오일을 사용해도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하는 분. FDA 승인 의약품은 때때로 많은 남성과 여성에게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이 약들은 드문 경우에만 긍정적인 결과를 나타냅니다. 대머리를 되돌리기 위한 약의 효과가 전혀 없는 남성은 수술을 선택합니다. 개인의 모발을 이식에 사용하기 때문에 수술은 누구에게나 고통이 없고 효과적입니다. 더욱이 신장 이식에서 일반적으로 나타나는 이식된 모발을 받아들이기 위해 면역체계에 대항하여 평생 동안 약을 복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탈모 병원.

성공적인 수술을 위해서는 건강해야 하며 빈혈, 심장 문제, 당뇨병과 같은 주요 건강 문제를 겪고 있지 않아야 합니다. 기증자 이식을 위해서는 상당한 양의 기존 모발이 있어야 합니다. 경험이 풍부한 외과 의사는 일반적으로 수술에 관한 시술을 수행하기 전에 신체나 머리에 수혜자와 기증자의 부위를 표시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머리 뒤쪽의 기증 부위가 수술에 가장 적합하다고 여겨지며, 이러한 모발은 대머리 저항 모발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컴퓨터를 통해 작동되는 로봇 기계는 이식편을 압출하고 수집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수동 펀치는 대부분의 외과 의사가 이식편 수집을 위해 주로 사용합니다. 4~5시간의 세션 동안 숙련된 외과 의사가 약 3500~4000개의 이식편을 성공적으로 이식합니다. 수술을 하게 된다면 반드시 자연 헤어라인과 유사한 헤어라인을 제공하는 FUE-모낭단위 추출 시술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 시술 중에는 흉터도 보이지 않습니다. 이 수술은 얼굴은 물론 머리의 자연스러운 모발을 복원하는 데 유용합니다. 탈모로 인한 흉터도 수술로 잘 치료됩니다.

이식된 모발의 재성장은 일반적으로 3~4주 후에 관찰됩니다. 이러한 모발을 보호하려면 특히 회복 기간 동안 세심한 주의와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외과의사는 위생을 지키고 술과 담배 제품을 섭취하지 말 것을 권장합니다. 모발 이식은 탈모나 대머리에 대한 영구적인 해결책을 얻을 수 있는 정말 안전한 투자입니다. 자신감과 자존감을 회복하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 완벽한 외모로 당신을 웃고 행복하게 만듭니다. 빠진 헤어라인과 대머리 반점이 성공적으로 치료됩니다. 모발 이식 후의 결과는 당신을 젊고 자신감 있게 보이게 하는 삶의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