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을 다시 자라게 하는 방법 – 남성 탈모에 대한 치료 옵션

Posted by March 26, 2024

탈모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탈모는 대부분의 남성이 직면하는 문제입니다. 안드로겐성 탈모증은 문제의 성격은 다르지만 여성에게도 발생하는 질환에 사용되는 의학 용어입니다. 그러나 유전적 과정은 동일합니다. 안드로겐은 남성의 특성과 생식 활동에 역할을 하는 호르몬 그룹이므로 안드로겐성 탈모증이라는 용어가 사용됩니다. 과잉 테스토스테론은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DHT)으로 전환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모낭이 수축됩니다. 이 상태의 다른 원인이 있습니다. 머리카락에 대한 스트레스, 질병, 약물의 부작용 등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탈모 병원.

트리트먼트

대머리 또는 가늘어지는 모발에 대한 약물은 경구로 복용하거나 두피의 영향을 받은 부위에 직접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는 높은 수준의 테스토스테론을 낮추어 DHT로의 전환을 방지합니다. 또한 모발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이러한 약물 중 하나는 Rogaine이라는 브랜드 이름으로 판매되고 FDA 승인을 받은 미녹시딜입니다. FDA가 승인한 또 다른 약물인 피나스테리드는 대머리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알약 형태로 제조됩니다. 지속적으로 복용하는 경우 두 약물 모두 몇 달 후에야 결과가 나타납니다. 임산부와 가임기 여성은 태아에 대한 부작용 때문에 피나스테리드 복용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피에 직접 적용되는 약물은 모낭의 수축을 자극하고 모발 성장을 촉진합니다. 환자에게는 모발 이식이라는 또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두피 축소술과 피판 수술이라는 두 가지 수술 과정과 함께 사용됩니다. 이러한 치료는 경험이 풍부하고 자격을 갖춘 의사가 수행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탈모로 고통받는 사람들은 체중 감량을 위해 정기적으로 운동을 해야 한다. 연구에 따르면 다이어트와 탈모 사이에는 상관관계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탄수화물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고 신체는 더 많은 인슐린을 생성하여 반응합니다. 이것은 모낭에 해로운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탈모를 경험하는 사람들은 당 수치를 높이는 탄수화물 섭취를 줄여야 합니다. 당뇨병 환자의 경우 당뇨병을 조절하기 위해 복용한 인슐린은 모발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위에 언급된 치료를 진행하기 전에 자격을 갖춘 의사와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