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카펫 청소 회사를 고용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

Posted by March 26, 2024

제대로 건조되지 않은 젖은 카펫은 단시간에 냄새나고 더러워질 수 있기 때문에 이는 주택 소유자에게 매우 성가신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카펫이 빨리 건조되도록 청소 작업 후에는 집의 온도를 적절한 온도로 설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Chemdry 카펫 청소는 특수 화학 물질을 사용하여 러그를 효과적으로 청소하고 건조시킵니다. 화학 건조 카펫 청소는 몇 시간이 아닌 몇 분 만에 러그를 깨끗하고 건조하게 유지하므로 안심하고 긴 대기 시간을 피할 수 있습니다 유품정리.

때로는 집주인이 막바지 특별 행사나 파티를 위해 카펫 청소를 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때에는 빠르고 효과적인 결과를 위해 chem-dry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Chemdry 세척은 얼룩이 없고 빠른 건조를 보장합니다. 얼룩이나 흙 자국, 애완동물 얼룩, 유색 음료수, 먼지, 잉크 등이 카펫에서 제거되어 깨끗하고 새로운 모습을 선사합니다. 애완동물을 키우는 주택 소유자는 제거하기 어려운 애완동물 얼룩에 대해 걱정합니다. 카펫이 영구적으로 손상되지 않도록 하려면 이러한 얼룩을 전문 청소 서비스를 통해 올바르게 청소해야 합니다 .

멋진 러그를 유지하는 비결은 얼룩이 발생한 후 가능한 한 빨리 화학 건조 세탁 서비스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얼룩을 빨리 잡으면 물질이 카펫의 패딩까지 스며들지 못할 수 있으며, 이것이 대부분의 얼룩이 영구적으로 변하는 이유입니다. 화학 건조 카펫 청소를 통해 패딩에서 얼룩을 제거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얼룩을 영원히 제거할 가능성을 높이려면 가능한 한 빨리 얼룩을 잡으려고 노력하십시오.

화학 건조 카펫 청소는 옷을 드라이 청소하는 것과 거의 같은 방식으로 얼룩을 제거하는 특정 화학 물질을 사용합니다. 기존 카펫 청소 서비스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들 수 있지만 카펫이 마를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으며 곰팡이 냄새가 나지 않으며 카펫이 멋지게 유지됩니다!

화학드라이클리닝은 두 가지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전문 회사를 고용하여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고 직접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전화번호부 디렉토리를 참조하거나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지역 카펫 청소 회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지역 카펫 청소 업체에서 습식 및 건식 카펫 청소를 모두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Chem-Dry 카펫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항상 물어보세요.

직접 세탁하기로 결정했다면, 세탁을 진행하기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