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에서 유청 단백질 파우더를 구입해야 하는 3가지 최고의 이유!

Posted by March 26, 2024

이용 가능한 보고서에 따르면, 단백질 파우더는 2019년 호주에서 단백질 보충제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이 점유율은 이제 더 증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바로 마실 수 있는 단백질 제품을 선호하는 호주 소비자는 10%에 불과했습니다. 실제로 모든 단백질 분말이 동일하게 생성되는 것은 아니지만 유청 단백질 분말이 다른 것보다 우수합니다 식욕억제.

그것은 놀랍도록 실용적인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신체에 빠르게 흡수됩니다. 다음은 유청 단백질 분말 구매를 선호하는 가장 좋은 이유를 알 수 있는 간단한 가이드입니다. 현재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건강 보조식품 중 하나입니다!

그럼, 우선 그것이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그리고 전반적인 건강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이해해 봅시다!

보충제로서 유청 단백질 파우더는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이는 유청에서 추출한 놀라운 단백질 혼합물입니다. 치즈 제조 과정에서 미세하게 분리되는 우유의 액체 부분입니다. 따라서 유청단백질 분말의 구성을 이해하려면 우유 혼합물을 아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우유에는 카세인과 유청이라는 두 가지 필수 단백질이 각각 80%와 20% 함유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유청은 우유의 물기 있는 부분에서 발견되며 치즈 생산의 부산물입니다.

글쎄, 그 맛이 궁금할 수도 있겠네요. 그러나 불행하게도 유청단백질은 그 자체로 좋은 맛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호주에서 대부분의 유청 단백질 분말이 맛을 첨가한 형태로 판매되는 이유입니다 .

둘째, 유청 제품을 구매할 때 라벨을 살펴보세요! 정제 설탕, 인공 유해 식품첨가물 등 건강에 해로운 첨가물이 들어간 제품은 구매하지 마세요.

이를 알면 유청 단백질이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는 데 완벽한 파트너가 될 수 있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최고의 유청 단백질 제품을 선택하여 에너지와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더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되는 유청 단백질 파우더를 섭취해야 하는 3가지 이유!

유청 단백질은 BCAA 섭취량을 증가시킵

Closed